관리자 service@hichinese.co.kr
A케미칼
 

 

1. 00케미칼 인사팀에서 교육을 진행할 때에 가지는 철학이 있나요?
현재 00그룹은 선택과 집중의 내실 성장을 추구하여 주요 사업 부문에서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다양한 글로벌 전략을 내세우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세계화의 추세에 맞는 도전적인 글로벌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2. 교육을 담당하는 인사담당자로써 언제 가장 보람이나 기쁨을 느끼시나요?
물론 하나의 교육을 무리 없이 끝맺을 때도 교육 담당자로서 뿌듯하지만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역시 교육을 받은 임직원으로부터 좋은 교육이었고, 큰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 입니다. 지난 번 중국어 인텐시브,
예를 들면, 중국어를 발음부터 처음 배우시는 직원 한 명이 한 달간의 집중 교육에 열심히 참여한 후 중국 출장을 가게 되셨습니다. 10개가 넘는 도시를 다니시며 교육의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고 말씀해 주셨을 때 보람됨을 느꼈습니다.
 
3. 교육에 대한 프로그램을 만들 때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교육은 사람이 직접 참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교육을 받는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임직원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만큼 명목이 아닌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합니다.
 
4. 00 케미칼과 하이차이니즈가 함께 집중과정을 진행하면서 학습자들이 가졌으면 하고 기대하는 부분은 무엇이 있을까요? 
하나의 집중 과정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투자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강압적인 마음으로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본인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기고 최선을 다해 참여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5. 하이차이니즈를 외국어 교육업체로 선정한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요?
외국어 교육을 하는 데 있어서 어떠한 컨텐츠나 교육 스킬도 중요하겠지만, 업무가 과중한 직장인으로서 받는 교육이기 때문에 환경 조성도 역시 중요한 조건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이차이니즈는 교육에 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어에 직접적으로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6. 하이차이니즈의 교육운영에 대해서 어떠한 이미지를 가지고 계시는지요?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셀 수 없이 많은 교육 클래스에 제공하는 획일적인 교육이 아니라, 00케미칼을 위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주신다는 점입니다. 또한 학습자의 컨디션이나 흥미까지도 고려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주시는 것을 보며 다른 업체보다 훨씬 인간적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7. 하이차이니즈에서 제공해줬으면 하는 서비스나 교육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00케미칼 내부에서 중국어에 대한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집중과정을 통한 교육이 이루어 졌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한 중국어 교육이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이에 좋은 파트너가 되어주셨으면 합니다.
 
8. 마지막으로 앞으로 하이차이니즈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받게 될 00케미칼 학습자님들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쉽지 않은 교육이 되겠지만 좋은 기회로 여기시고 열심히 하시면 또 다른 기회로의 연결 고리가 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이미지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오시는길
hienglish hijapanese myenglishjob callinguenglish hicafe hiuni amigo